로그인 해주세요!
MY
장바구니
0
주문조회
1:1문의
매거진기사
Feature
Designer
Graphic
Product
Living&Space
Digital
Essay
English
디자인뉴스
공모전
전시
신간
Facebook
Instagram
Naver Post
Korea Design Award
Seoul Design Festival
Busan Design Festival
Design Spot
Design Shop
designhouse M
매거진
월간디자인
행복이가득한집
럭셔리
전시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서울디자인페스티벌
디자인스팟
구독 & 쇼핑
구독 & 쇼핑
독자서비스
온라인 독자엽서
나의 쇼핑정보
쇼핑 1:1문의
정기구독 재발송 신청
정기구독안내
대량주문안내
해외주문안내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당첨자발표
지난이벤트
클래스&투어
클래스&투어
진행중인 클래스&투어
지난 클래스&투어
스페셜 리뷰
클래스&투어 소개
서비스소개
서비스소개
디자인하우스 서체
1집
dh셀렉트숍
로그인
고객센터
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design house
Designhouse Magazine
메뉴열기
매거진
월간디자인
행복이가득한집
마이웨딩
맘앤앙팡
럭셔리
전시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서울디자인페스티벌
디자인스팟
디지털라이브러리
이벤트
클래스&투어
구독 & 쇼핑
서비스소개
서비스소개
디자인하우스 서체
디자인프레스
MY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주문조회
LOGIN
검색
마이페이지
검색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닫기
디자인
행복이가득한집
마이웨딩
맘앤앙팡
럭셔리
닫기
Feature
Designer
Graphic
Product
Living&Space
Digital
Essay
English
2006년 12월호
[Design Awards 2006] 아이덴티티 디자인-SK텔레콤 'T'
T월드’ 매장, 사업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이 이루어지고 있다. (위)SK 텔레콤의 새 브랜드 ‘T’ (아래)애플리케이션의 크리에이티브가 돋보였다최근 이동통신 사업의 경쟁이 극에 달하고 있다. 하위 서비스 브랜드의 종류는 넘쳐나다 못해 어느 것이 어느 것인지 구분이 힘들 지경이다. 번호의 자부심이 남달랐던 ‘스피드 011’은 번호 이동성 제도(MNP)의 도입으로 그 힘을 잃었다. 온라인 서비스 브랜드 ‘T’가 탄생한 배경이 여기에 있다. SK
Feature
Digital
처음
이전
51
52
카테고리 내 기사명 검색
검색
Feature
Designer
Graphic
Product
Living&Space
Digital
Essay
English
공모전
전시
신간
구독&쇼핑
디지털라이브러리
Naver Post
Facebook
Instagram
Korea Design Award
Seoul Design Festival
Design Spot
Design 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