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Design News
유연하고 역동적인 그래픽 디자인 월드 박신우 Park Shinwoo - 2



더 토핑 포스터 디자인
화면 속에서 움직이는 신체 이미지를 과감하게 자르고 붙여낸 뒤 여러 가지 색의 패턴을 덧입혔다. 다양한 장르가 합쳐지고 충돌하며 서로 영향을 받는 행사의 특징을 상징하며 동시에 한국 무용의 역동성을 강하게 표현했다.




<여성들, 바우하우스로부터> 북 디자인
바우하우스 100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주목받지 못했던 여성 디자이너들을 조망한 책. 아방가르드 스타일의 패턴을 책 전반에 개입시켜 여성 디자이너들의 모습이 돋보이도록 디자인했다. 저자 안영주, 출간 안그라픽스.






더 클럽 웨딩 아이덴티티 디자인
현대백화점의 웨딩 멤버십인 더 클럽 웨딩 아이덴티티. 젊은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로고, 리플릿에 둥근 반원과 짙은 그린 컬러 포인트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피어 브랜딩
현대백화점 디자인팀과 협업한 영 제너레이션 편집숍인 피어의 그래픽 디자인. 옷에 달린 라벨부터 스토어의 메인 이미지, 애플리케이션까지 자유로운 선과 형태를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현했다. 디자인 매니지먼트 및 VMD 디자인 현대백화점 디자인팀(김도윤 디렉터, 김보라, 김민지) 공간 디자인 비트윈스페이스(공동 대표 오환우·김정곤)






엑소-SC <왓 어 라이프> 앨범 아이덴티티 디자인
엑소의 세훈과 찬열의 프로젝트 그룹인 EXO-SC의 앨범 아이덴티티 디자인. SM 디자인팀과 협업했다. 프로젝트 그룹만의 색다른 룩을 표현할 수 있는 실험적인 로고와 타이포그래픽 레이아웃을 만들었다.


지금 슈퍼 파워 하나를 가질 수 있다면 어떤 능력을 갖겠는가?
시간. 요즘 가장 부족한 것 중 하나다.

잘한다고 생각하는 사람과 그 이유는?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 최근 뒤늦게 Mnet 채널에서 방영한 걸 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을 보면서 입덕했다. 리더 전소연의 당당한 포지셔닝과 태도, 멤버들의 전체적인 퍼포먼스 퀄리티가 무척 멋있다.

즐겨 보는 유튜브 채널은?
오눅onuk, 바보북스babobooks, 와디의 신발장.

2019년 자신이 한 가장 큰 실수는?
사소한 실수가 너무 많아서 꼽기 어렵지만, 일 때문에 소중한 사람들을 만나지 못한 것이 제일 아쉽다.

최근에 구매한 것은?
나이키 조던 보머 재킷과 플리스 재킷.



■ 관련 기사
- 박신우 Park Shinwoo - 1
- 박신우 Park Shinwoo - 2

Share +
바이라인 : 글 이소진 프리랜스 기자 담당 오상희 기자
디자인하우스 (월간디자인 2020년 1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