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Design News
기상천외한 컬래버레이션 라인프렌즈x헬베티카





제품 디자인 라인프렌즈 디자인팀
출시 시기 11월 1일

무뚝뚝한 줄 알았던 중년 남성에게서 의외의 귀여움을 발견했을 때 기분이 이렇지 않을까? 록시땅, 브롬튼, 뱅앤올룹슨 등과 협업하며 캐릭터계의 컬래버레이션 명가로 자리 잡은 라인프렌즈가 모더니즘 서체의 상징 헬베티카와 협업해 ‘브라운 프렌즈: 헬베티카 에디션’을 선보였다. 개성 강한 캐릭터 브랜드와 중성적이고 범용적인 서체의 만남이라니 엉뚱하기도, 신선하기도 하다(하긴 <뉴욕 포스트>와 슈프림의 조합도 기묘하긴 마찬가지였다). 가방, 양장 노트, 휴대폰 케이스, 머그컵 등 85종의 제품에는 헬베티카의 모던함과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의 경쾌함이 함께 묻어난다. 이 제품들은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등 모두 6개 라인프렌즈 글로벌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store.linefriends.co.kr/ promotion/8

Share +
바이라인 : <디자인> 편집부
디자인하우스 (월간디자인 2018년 1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