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Design News
CI∙BI, 패키지, 광고, 브랜딩 디자인 이슈 멋짐이 폭발한다, 이달의 병재



지난해부터 시작된 유병재 굿즈는 올해도 불티다. 수면 안대, 휴대폰 케이스, 신용카드 등 온갖 물건마다 유병재의 얼굴이 붙은 물건들은 알 수 없는 인기를 끈다. GS리테일은 YG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공략한 ‘이달의 병재’를 출시했다. 지난해 우수에 찬 그의 얼굴을 전면에 프린트한 ‘유병재 빼빼로’에 이은 두 번째 프로젝트다.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마다 전쟁이 일어나는 유통업계에 GS리테일이 뽑아든 카드다. 이달의 병재는 90년대 잡지 커버를 모티프로 당시의 패션과 유행을 극대화한 초콜릿 패키지다. 이해 할 수는 없어도 즐길 수 있는, 얼핏 우스꽝스러운 모습이지만 결국은 멋짐이 폭발하는 디자인이다.

기획 및 디자인 GS리테일

Share +
바이라인 : 담당 유다미 기자
디자인하우스 (월간디자인 2019년 4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