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Design News
라네즈 BI 리뉴얼







기획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브랜드 디자인 1팀 (장보원, 인지효)
BI 디자인 리핀코트LIPPINCOTT, lippincott.com
개발 기간 2018년 10월~2019년 2월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루미너스 뷰티LUMINOUS BEAUTY’라는 콘셉트로 5년만의 진화를 선보였다. 내면으로부터 빛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뜻하는 ‘루미너스 뷰티’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보습 기능의 제품을 내세우며 스스로 빛나는 피부와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새로 공개한 BI 또한 이번 리뉴얼 콘셉트를 반영했다. 로고 타입에 청명한 인상을 주는 블루 톤을 적용하고 활자의 굵기를 간결하게 변화시켜 맑은 인상을 부여한 것. 특히 알파벳 G의 스퍼spur 부분은 가벼워진 활자에 균형을 잡아주고 경쾌한 인상으로 전환시키는 요소다. 정교하게 변화시킨 이번 리뉴얼 프로젝트는 25년간 피부 보습을 전문적으로 연구해온 라네즈의 브랜드 정체성을 확실하게 드러낸다. laneige.com

Share +
바이라인 : 담당 유다미 기자
디자인하우스 (월간디자인 2019년 7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