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Design News
Korea Design Annual 2019 피어 브랜딩





디자인 페이퍼프레스(대표 박신우), paperpress.kr
클라이언트 현대백화점
참여 디자이너 디자인 매니지먼트 및 VMD 디자인 (현대백화점 디자인팀 김도윤 디렉터, 김보라·김민지), 그래픽 디자인(페이퍼프레스 박신우 대표), 공간 디자인(비트윈스페이스 오환우·김정곤 공동 대표)
발표 시기 2019년 8월

피어Peer는 현대백화점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이자 셀렉트 숍이다. 네온 컬러를 사용한 역동적이고 비정형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바운더리 라인 시스템’으로 디자인해 일종의 영역 표시이자 취향이라는 넓고 추상적인 가치를 담아내는 복합 문화 플랫폼으로서의 브랜드 방향성을 드러낸다. 이는 프레임이나 편집물의 그리드, 픽토그램으로도 적용할 수 있어 브랜드 전반에 걸쳐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인해 MD 회전이 빠른 편집숍의 운용 환경을 고려한 것이다.

Share +
바이라인 : <디자인> 편집부
디자인하우스 (월간디자인 2019년 1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