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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 News
마몽드 블루 캐모마일 BI와 패키지 디자인



디자인
아모레퍼시픽 디자인센터 프리미엄브랜드 디자인1팀
디자이너 장보원, 한웅희
웹사이트 mamonde.com/kr

마몽드의 헤리티지는 꽃이다. 뿌리부터 줄기, 꽃잎까지 꽃에 담긴 자연의 에너지를 연구하고, 여기에 마몽드만의 기술력을 접목해 피부에 에너지를 불어넣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마몽드가 새롭게 주목한 꽃은 블루 캐모마일로, 이를 모티브로 한 제품의 신규 BI와 패키징을 진행했다.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을 비롯해 토너, 마일드 젤 폼까지 총 4종 제품이다. 화장품 멀티숍, 온라인, 브랜드 전문 매장 등 화장품을 접하는 소비자의 접근 경로가 다양한 점을 고려해 각각의 매장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확실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블루 캐모마일의 성분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블루 캐모마일의 강력한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강조하기 위해 용기 소재에 시원한 블루 컬러를 적용했으며 좋은 원료가 담긴 단지의 형상을 모티브로 크림 용기를 제작했다. 멀티숍의 수많은 제품 속에서도 블루 캐모마일 라인이 한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단순화한 폰트를 적용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유지했다. 마몽드는 추후에도 꽃의 원료와 스토리, 기술력에 집중하며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를 전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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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하우스 (월간디자인 2020년 6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