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Design News
지니이즈백 썸머 스페셜 패키지 뉴트로 트렌드에 인공지능을 더하다.
KT 기가지니 X 하이트진로 이색 콜라보레이션 “지니이즈백” 썸머 스페셜 패키지

올 여름 kt기가지니와 하이트진로가 만나 뉴트로 트렌드의 새로운 영감을 줄 이색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제공ㅣKT

국내 AI 스피커 가입자 1위 KT(대표이사 구현모) ‘기가지니’ 와 국내 대표 주류 브랜드 하이트진로의 ‘두꺼비’가 손잡고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최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열풍을 이어가는 하이트진로는 5060의 향수를 자극하는 두꺼비 캐릭터로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MZ세대까지 세대를 넘나드는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기가지니는 240만 가입자를 보유한 국내 대표 AI 스피커다. 특히 기가지니2는 다양한 디자인의 탈착식 스피커망을 선보이며 리빙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된다.


진로의 푸른 두꺼비가 기가지니2의 탈착식 스피커망 안에 들어가 시원한 여름을 상징하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변신했다. 두꺼비 피규어를 붙일 땐, 단말 상단의 버튼과 마이크홀을 피해 붙여야 기가지니가 음성을 알아듣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스마트폰에서 ‘기가지니 앱’을 연동하면 기가지니의 다양한 서비스를 더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에는 스마트폰 스트랩도 패키지에 포함되었으며, 진로 두꺼비의 깜찍한 디자인이 들어간 스트랩을 장착, 기가지니 스피커망과 한 쌍을 이룬다.





사진제공ㅣKT

이 외에도 기가지니와 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지니이즈백’ 배스타월, 슬리퍼, 수면안대, 소주잔, 두꺼비 피규어도 패키지에 포함이 되었다. KT는 이 패키지를 통해 집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려는 ‘홈캉스; 족들이 신선한 즐거움 느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가지니와 진로 두꺼비가 그려진 부드러운 배스타월, 퀄리티 높은 폭신한 실내 슬리퍼, 초롱초롱 진로 두꺼비 눈망울이 그려진 귀여운 수면안대


‘진로이즈백’ ‘지니이즈백’ ‘지니야’ 각각 새겨진 커플 소주잔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 는 와디즈 리워드 펀딩으로 곧 만날 수 있다. 펀딩 프로젝트는 7월 13일 오픈 알림 신청이 가능하며, 7월 20일부터 리워드 펀딩이 시작된다. 오픈 알림 신청 후 펀딩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올레tv VOD 모바일 상품권도 받을 수 있으니 KT 기가지니 고객이라면 꼭 오픈 알림을 신청하길 바란다. 펀딩 마감일은 8월 3일이며, 펀딩 100% 성공 시 8월 10일(월)부터 리워드 발송이 시작된다.



사진제공ㅣKT


또한 KT는 패키지 출시를 맞아 글래드 호텔과 제휴해 오는 7월 20일부터 9월말까지 ‘기가지니X진로 콜라보룸’을 운영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과 글래드 여의도 에서 다양한 기가지니X진로 콜라보 상품이 비치된 객실 이용이 가능하다.





기가지니X진로 콜라보 상품이 비치된 글래드 호텔 객실 내부

 

이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가 증정되며, 객실에 세팅된 기가지니 호텔단말을 통해 발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객실 예약 얼리버드 혜택으로,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주 스페셜 키트를 선착순 20팀에게 제공한다.


기가지니 호텔단말에 “지니야, 두꺼비 갖다줘!”라고 말하면 지니이즈백 패키지안에 있는 진로 소주 1병이 제공된다.

 

KT AI/BigData 본부장 김채희 상무는 “고객 여러분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기가지니와 진로 두꺼비가 만나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의 즐거운 AI 라이프를 위해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자료제공ㅣKT 기가지니

https://www.instagram.com/ohmy.genie/

- 와디즈 펀딩 신청하기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74003

- 글래드 호텔 문의 및 예약

https://www.glad-hotels.com/

글래드 여의도: 02.6222.5000

글래드 라이브 강남 02.6177.5000

Share +

디자인하우스 (월간디자인 2020년 7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