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Design News
Identity 스테이스트롱 캠페인



디자인 비스타디아(공동 대표 전용철·강명석), vistadia.com
참여 디자이너 전용철, 강명석, 정경태, 윤여울, 이주현
클라이언트 외교부
발표 시기 2020년 3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 세계적으로 힘을 모아 이겨내자는 취지를 담은 외교부의 글로벌 캠페인 공식 엠블럼이다. 인스타그램 계정‘@stay_strong_campaign’을 통해 전 세계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공유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다양한 국가의 사람들을 시작으로 각국 대사관과 여러 공공 기관 그리고 많은 유명인과 연예인의 참여가 이루어졌다. 손 씻기 운동을 캠페인과 연결해 손 씻기와 모두의 안녕을 기도하는 모습의 중의적인 의미를 담았다.

Share +

디자인하우스 (월간디자인 2020년 1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