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Design News
Identity 앤드마크 BI 리뉴얼



디자인 플러스엑스(대표 이동우), plus-ex.com
참여 디자이너 신명섭, 변사범, 이효진, 국보현, 이성은, 백시은, 김환, 임광명, 김기현, 카심 파리스, 권민지, 박수경, 차근희
클라이언트 앤드마크
발표 시기 2020년 9월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앤드마크의 브랜드 리뉴얼은 매니지먼트와 아티스트 간의 ‘건강한 균형’으로 ‘더 큰 성장’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방향성에 주목했다. 셰리프를 강조한 세련된 워드마크를 기반으로 ‘AND’와 ‘MARQ’를 중앙 정렬로 배치한 모습은 브랜드의 균형 잡힌 상생 파트너십을 의미한다. 중간 여백은 통합적인 매니지먼트 전략으로 잠재력 있는 아티스트와 회사와 아티스트가 동반 성장하는 과정을 상징한다. 메인 컬러인 ‘컨피던스 레드Confidence Red’는 잠재력과 열정을 지닌 아티스트와 그들이 매력을 발산할 수 있도록 인도하는 브랜드의 사명감을 의미한다. 브랜드 서체는 다양한 아티스트의 성격을 담아낼 수 있도록 특정 젠더와 나이, 성향이 연상되지 않는 중성적이고 심플한 서체인 노이에 하스 우니카 프로Neue Haas Unica Pro를 사용했다.

Share +

디자인하우스 (월간디자인 2020년 1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