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Design News
새로운 맥도날드 패키지 구경하기



디자인 펄피셔, pearlfisher.com

버거킹에 이어 맥도날드도 5년 만에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였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펄피셔Pearlfisher와 함께한 디자인이다. 디자인 모티브는 ‘기쁨과 여유로움’. 컬러는 더욱 산뜻하게 적용했으며 각 메뉴의 특성을 포장지에 드러내는 식으로 재치 있게 리뉴얼했다. 에그 머핀에는 노란색 동그라미가, 치즈버거에는 살짝 늘어진 치즈가 익살스럽게 그려져 있어 보기만 해도 입맛을 돋운다. 재치란 역시 기쁘고 여유로울 때 허락되는 능력이다.

Share +

디자인하우스 (월간디자인 2021년 4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