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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 News
What’s New 나사 60주년 기념 컬래버레이션



나사NASA가 창설된 지 60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해 폴로 랄프 로렌, 코치, 오메가 등 패션과 주얼리 브랜드에서 지난해부터 각종 프로모션 제품과 컬렉션을 발표해왔다. 스트리트 패션 디자이너 헤론 프레스톤Heron Preston은 지난 1월 파리 패션 위크에서 나사 빈티지 로고와 우주복 스타일을 스트리트웨어로 재해석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최근 이케아는 나사의 우주적 요소에 영감을 받은 룸티드Rumtid 컬렉션을 선공개하며 2020년 론칭을 예고하기도 했다. 나사 BI의 인기는 단순히 잘 만든 정부 기관의 로고라서가 아니다. 미국을 넘어 전 세계인들의 우주에 대한 도전과 열망을 담은 그 자체이기 때문이 아닐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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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라인 : 글 이진희 통신원 / 디자인 곽지은 디자이너
디자인하우스 (월간디자인 2018년 9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