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Design News
톰 딕슨의 20주년 캠페인, 트웬티



톰 딕슨Tom Dixon이 설립 20주년을 맞았다. 영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이자 다작하는 크리에이터이기도 한 톰 딕슨이 이끄는 이 브랜드는 연중 캠페인 ‘트웬티Twenty’로 이를 자축하고 있다. 5월에 열린 런던의 클러큰웰 디자인 위크Clerkenwell Design Week에 대표 연사로 참여하는가 하면, 이듬달 밀라노 디자인 위크 기간에는 소더비 옥션 소유의 세르벨로니성(Palazzo Serbelloni)에서 성대한 20주년 기념 전시를 열기도 했다. 지난 7월에는 톰 딕슨이 직접 굵은 붓으로 쓴 글씨가 새겨진 한정판 에디션 캔들, 디퓨저, 그리고 글라스 웨어 시리즈인 탱크Tank를 내놓았다.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활동을 이어온 지 20년이 지났지만 톰 딕슨은 해조류나 버섯 같은 새로운 소재를 꾸준히 탐구하기도 한다. 트웬티 캠페인은 9월 런던 디자인 페스티벌에서도 눈에 띄는 행사를 예고하며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tomdixon.net

Share +
바이라인 : 글 신정원 통신원
디자인하우스 (월간디자인 2022년 8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