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Design News
자동차 기업이 블로그로 소통하는 법 현대자동차 크리에이티브웍스실 블로그



현대자동차가 실행하는 브랜드 경험 디자인의 모든 것을 담은 온라인 플랫폼이 탄생했다. 현대자동차 크리에이티브웍스실에서 그동안 선보였던 프로젝트와 최신 트렌드를 밀도 있게 담아낸 블로그를 오픈한 것이다. 블로그는 크게 ‘크리에이티브’와 ‘문화’ 두 가지 카테고리로 나뉜다. 크리에이티브 섹션에서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한 차원 끌어올리기 위해 진행한 다양한 프로젝트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한다면, 문화 섹션에서는 젊은 고객층부터 오피니언 리더까지 모두와 소통하고 영감을 줄 수 있는 콘텐츠를 다루는 식이다. 이처럼 현대자동차만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소통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바. 현대자동차는 2017 레드닷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현대 사운드’와 현대 모터 스튜디오 고양 내 ‘전시 체험 공간’으로 분야별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www.creativeworks.kr


Share +
바이라인 : 글: 김민정 기자
디자인하우스 (월간디자인 2017년 9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