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Design News
Korea Design Annual 2019 미스치프 온라인스토어 리뉴얼



디자인 스튜디오 바톤(대표 한송욱), ba-ton.kr
참여 디자이너 오유진, 윤진
클라이언트 미스치프
발표 시기 2019년 9월

여성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미스치프의 새 웹사이트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볼드한 디자인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드러냈다. 디자인 아이덴티티는 대형 로고 플레이를 중심으로 표현하되 제품에 시선이 머물러야 한다는 커머스 사이트의 특성을 고려해 로고 플레이 외의 영역은 키 컬러를 간결하게 적용하는 정도로 절제했다. 이미지를 차례로 살펴본 후 동영상이 뒤따라 나타나도록 구성하고 키보드 방향키로 이미지 좌우를 살펴보도록 설계했다 mischief.co.kr

Share +
바이라인 : <디자인> 편집부
디자인하우스 (월간디자인 2019년 1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