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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 News
아모레퍼시픽이 그린 미래 기술 시각화 콘텐츠







디자인 기획 이오경, 여유미, 강유선, 천나리, 권현아(아모레퍼시픽 코퍼레이트디자인팀)
일러스트레이션 홍성우
웹사이트 apgroup.com
인스타그램 labpoint_ap

아모레퍼시픽의 기술연구원과 디자인센터가 ‘Young, Dynamic, Technology for Life’를 모토로 한 미래 기술 시각화 콘텐츠를 개발했다. 아모레퍼시픽 디자인센터는 연구소를 기반으로 창출된 다양한 뷰티 기술 중 16개를 선별해 기술과 솔루션을 개념화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또한 홍성우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이를 예술적으로 재해석해 각각의 기술이 하나의 작품처럼 느껴지는 3D 모션 그래픽을 만들었다. 이번 프로젝트는 아모레퍼시픽이 보유한 전문적인 기술에 대해 소비자의 흥미와 호기심을 이끌어내고 온·오프라인 매체에 다양하게 적용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그 새로운 시도에 주목할 만하다. 아모레퍼시픽의 미래 기술 시각화 콘텐츠는 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와 아모레퍼시픽 연구소 공식 인스타그램인 랩포인트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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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라인 : 김민정
디자인하우스 (월간디자인 2020년 10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