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Design News
HELLO MY NAME IS PAUL SMITH

HELLO MY NAME IS PAUL SMITH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배움터 2층 디자인박물관, 2019.06.06~2019.08.25

DDP 개관 5주년 기념 특별전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 는 창조, 영감, 콜라보레이션, 위트와 뷰티를 담은 디자이너 폴 스미스의 세계 속으로 마치 관람객과 떠는 여행 같은 전시입니다. 이번 전시는 영국에서 시작한 초창기 시절부터 지금의 세계적인 브랜드의 모습을 갖추기까지, 폴 스미스의 개인 소장품을 전시하여 오늘날 그의 세계적인 디자이너로서의 명성을 보여줍니다. 폴 스미스의 “위트 있는 클래식”(classic with a twist)의 독창적인 감각적인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대형 전시는 1500개가 넘는 오브제를 활용하여 폴 스미스의 호기심과 에너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영국의 디자이너로서 쌓은 수 많은 작품 중 이번 전시는 폴 스미스의 역사를 대표하는 주요 테마와 오브제에 집중했습니다. 디자인과 프로덕션, 프로세스의 여러 단계를 전시해 폴 스미스의 디자인 기법에 대한 풍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전통적인 크래프트먼쉽과 재단에 대한 철학을 현대적인 감각과 접목해 폴의 주문과도 같은 “위트 있는 클래식”(classic with a twist)을 강조합니다. 2019년 6월 DDP에서 폴스미스의 세계를 체험 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예매

Sha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