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Design News
UNBOXING : KAWS COLLECTION展

UNBOXING : KAWS COLLECTION展

앨리웨이 광교(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80), 2019.12.07~2020.03.27

라이프스타일센터 앨리웨이 광교가 니어 마이 에이(near my [A]) 갤러리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카우스 컬렉션 전시 <UNBOXING : KAWS COLLECTION>展을 7일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는 진귀한 상품의 최초 공개를 의미하는 ‘언박싱(UNBOXING)’을 테마로, 포장재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오브제로 데커레이션한 상자 형태의 전시 월, 직접 열어 작품을 확인하는 즐거움이 있는 쇼케이스 등 구매한 상품의 상자를 개봉하는 듯한 설렘과 기대를 관람객이 느낄 수 있도록 전시 공간을 꾸몄다.

 

일상에서 만나는 예술을 지향하는 앨리웨이 광교는 갤러리에 카우스 피규어와 초기 포스터, 굿즈, 조각, 회화 등으로 이뤄진 100여 점의 소장품을 전시했다. 아톰,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등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해서 만든 다양한 인기 작품을 비롯해, 천 만원을 호가하는 피규어, 나이키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만든 한정판 슈즈(KAWS x NIKE AIR JORDAN 4), 자신의 33세 생일을 기념해 33개만 제작된 두상 조형물(PERMANENT THIRTY-THREE) 등 평소에 접하기 힘든 희귀 작품들을 전시해 카우스의 다양한 작품 세계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전시기간 : 2019.12.7(토) – 2020.3.27(금)

관람시간 : 화-일 / 오전 11시 – 오후 6시

전시장소 : 앨리웨이 광교(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80)

Sha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