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Design News
강남모던-걸展 : 스스로의 오늘을 살아간 여성들

강남모던-걸展 : 스스로의 오늘을 살아간 여성들

M컨템포러리, 2019.12.20~2020.04.30

뉴트로(newtro)는 일시적인 유행이라기보다는 전세계적으로 재창조되고 있는 하나의 분명한 ‘코드’이다. <강남모던-걸>展은 지난100년 전 신여성의 열정과 삶을 아트워크와 컨셉 공간으로 재현하여 관람객들의 뉴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체험형 전시이다.

 

<강남모던-걸>展에서는 100년 전 모던걸의 일상을 재현한 다채로운 공간이 펼쳐진다.  모던걸의 침실과 욕실, 그녀들의 커리어 세계, 자신의 솔직한 감정과 자유로운 연애 이야기부터 민족을 위한 고민과 저항의 시간들이 감각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관람객들은 이렇듯 시대를 넘어선 다양한 공간을 직접 경험하고 ‘인증샷’ 등으로 담아갈 수 있도록 한다.

 

<강남모던-걸>展은 관람객이 주인공이 되는 체험형 전시이면서도 그 시대와 인물로부터 영감을 받은 현대 아티스트들의 작품으로 전시의 구성을 탄탄히 다졌다. 본 전시에서는 다혜, 라미, 몽상, 수수, 아갸미, 온진, 호사, EE 등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작가들의 개성 넘치는 작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강남모던-걸>展 에서는 당시의 시대와 공간 재현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모던-걸의 주체의식과 용기가 담긴 스토리로 관람객이 깊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전시기간 : 2019.12.20(금) – 2020.4.30(목)

전시장소 : M컨템포러리(르메르디앙 서울 1층)

티켓 예매하기 :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277698

Sha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