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Design News
<수퍼 네이처>

<수퍼 네이처>

뮤지엄 다 / 부산 해운대구 센텀서로 20, 2020.09.12~2021.08.31

<수퍼 네이처>는 올 해 환경의 날 주제인 ‘생물 다양성(Biodiversity)’에 초점을 맞추어, 부산환경공단과 세계자연기금(WWF), 대자연과 함께 자연 보전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관람객들로 하여금 다양한 생물들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미래를 만들기 위한 생물다양성 보존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또한, <수퍼 네이처>는 글로벌 자연보전 단체인 세계자연기금(WWF)과의 협력으로 ‘생물다양성 보존’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WWF에서 2008년 프랑스 조각가 파울로 그랑종과 처음 진행되었던 ‘1600 판다+의 세계여행 프로젝트’의 재활용 종이로 제작된 수공예 빠삐에 마쉐 판다를 일부 전시한다.

 

뮤지엄 다 윤상훈 부관장은 “이번 전시는 그간 대중들이 언론이나 텍스트 등을 통해 환경 운동의 중요성을 획일적으로 접근했던 방식에서 벗어나 전시를 관람하며 자연스럽게 스스로의 삶을 되돌아보게 하는 것이 무엇보다 가장 큰 목적”이라고 말하고 있다. 예술과 환경 교육이라는 두 가지 화두를 한꺼번에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전시는 청소년들에게 큰 교육적 성취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수퍼 네이처>에는 꼴라쥬 플러스, 신이철, 이세현, 김남표, 두민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현대 미술가 21인의 작품 150여 점이 출품된다.

 

티켓 구입 및 기타 문의 : 051-731-3302

뮤지엄 다 홈페이지 : https://www.museumdah.com/

Sha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