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Design News
서비스 경험 디자인

서비스 경험 디자인

김진우 지음, 안마노 디자인 안그라픽스, 2만 5000원
HCI(Human Computer Interaction) 분야의 전문가인 김진우가 서비스 경험 디자인에 대한 지난 20년간의 노하우와 관련 이론에 관해 썼다. 저자에 따르면 서비스 경험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소비자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주는 것이다. 이를 위해 아이디어를 서비스로 구체화하는 실제 프로세스부터 브랜딩 노하우, 서비스 디자이너가 갖춰야 할 자질 등을 상세히 소개한다.  

Share +
서브AD-디자인피버-송지언
서브AD-디자인피버-송지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