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Design News
창업가의 브랜딩  

창업가의 브랜딩  

우승우·차상우 지음, 김은영 디자인, 북스톤 펴냄, 1만 5000원
요즘 잘나가는 스타트업의 공통점은 확실한 자기 색깔, 즉 브랜드를 갖고, 좀 더 세분화된 대중의 취향을 겨냥한 데에 있다. 이 책은 ‘창업가가 놓치지 말아야 할 스타트업의 브랜드 전략 10’을 제시하며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결국 브랜드를 시작하는 것이고, 사업을 키우는 것이 결국 브랜드를 키우는 것’임을 말한다. 출발점에 선 창업가들을 위한 브랜드 전략과 구체적인 방법론을 담은 책으로 자기만의 브랜드와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Sha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