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Design News
아이디어가 고갈된 디자이너를 위한 책: 타이포그래피 편

아이디어가 고갈된 디자이너를 위한 책: 타이포그래피 편

디자인 김민정  스티븐 헬러, 게일 앤더슨 발행 더숲 가격 1만 4000원


세계적인 디자이너 50명의 작업을 사례로 타이포그래피를 만드는 데 사용하는 재미있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소개한다. 메타포, 모방, 언어유희, 활자의 변형, 구조의 변화까지 개성 있는 타이포그래피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33년간 〈뉴욕 타임스〉의 아트 디렉터를 맡아온 스티븐 헬러와 디자이너이자 작가로 활동하는 게일 앤더슨이 쓴 책으로 ‘타이포그래피의 성공은 디자인의 성공’임을 확인할 수 있다. 


 

Sha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