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Design News
손을 잡는 브랜딩

손을 잡는 브랜딩

디자인 워크스 글 한지인 발행 한겨레출판 가격 1만4800원

제일기획, SPC그룹, 이니스프리, 액션서울 등에서 브랜딩 작업을 해온 기획자이자 디자이너인 한지인의 책이다. ‘농장시장 마르쉐’,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파머스파티’, ‘우유부단’까지 모두 네 가지 사례를 통해 브랜드의 성공을 이룬 브랜딩 필살기를 공개한다. “이제는 공생을 목표로 삼는 브랜드와 사람만이 살아남아 그다음을 즐길 수 있다”는 작가의 말처럼 기획자와 브랜드 모두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았다.

Sha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