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Design News
〈좋은 서비스 디자인〉

〈좋은 서비스 디자인〉

디자인 장은영 글 루 다운 발행 유엑스리뷰 가격 2만 3000원
제품이나 서비스를 디자인하는 과정에서 사용자의 ‘보통성’을 예측하는 일은 때때로 오류를 불러일으킨다. ‘일반적인 사용자’라는 규정이 생기는 순간 그 외의 범주는 고려하지 않기 때문이다. 나와 다른 상대에 대한 포용성이 강조되는 지금, 서비스 디자인은 어떻게 이루어져야 할까? 국 정부의 디지털 서비스 혁신을 주도한 전문가의 원칙과 노하우를 통해 모두를 위한 서비스에 대한 진정성 있는 고민과 해결책을 살펴볼 수 있다.

Sha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