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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호
KT
Communication·Winner · Genie TV 브랜드 아이덴티티 User Experience(UX)·Winner· Genie TV UX Genie TV의 아이덴티티. 램프의 연기를 그래픽 모티브로 적극 활용했다. Genie TV 브랜드 아이덴티티 ‘원하는 콘텐츠를 알아서, 딱’. Genie TV가 이번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에서 표현하고 싶은 한마디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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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호
YNL Design
Communication·Winner · YNL Design 웹사이트 리뉴얼 YNL Design 웹사이트. 가능성을 뜻하는 라이트 그레이와 밀도 있는 브랜딩을 의미하는 블랙을 메인 컬러로 사용해 모던하고 전문적인 이미지를 연출했다. YNL Design 웹사이트 리뉴얼 YNL Design Website Renewal YNL Design이 설립 10주년을 맞이해 리뉴얼한 자사 웹사이트다. 지난 10년간의 성장기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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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호
나인파이브
User Interface(UI)·Winner · BGF리테일 웹사이트 리뉴얼 BGF리테일의 모바일 웹사이트.3D 오브젝트와 모션을 적극 활용해 친근하면서도 진취적인 인상을 준다. BGF리테일 웹사이트 리뉴얼 BGF Retail Website Renewal 우리가 기업의 정보를 알고 싶을 때 가장 먼저 들르는 곳, 바로 웹사이트다. BGF리테일이 자사의 철학, 사업 현황, 미션, 미래 비전 등을 효과적으로 대중에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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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호
2023 Adobe Day 웨비나
언제나 바쁜 업무가 몰아치는 실무에서 효율적으로 일하는 것은 굉장히 중요하죠. 이러한 업무 환경에서 Adobe가 제공하는 툴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어떤 요소를 살펴보고,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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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5월호
인간과 감정을 교류하는 모빌리티 상상하기
BMW 그룹 안에는 BMW, 미니, 롤스로이스라는 3개의 브랜드가 자리한다. 고유한 헤리티지를 가진 각 브랜드를 BMW 그룹이라는 우산 안에서 연결하고, 큰 그림을 그리며 같은 미래를 내다보게 하는 부서가 바로 BMW 디자인웍스다. 이곳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정훈 디자이너는 TUI(Tangible User Interface) 디자인부터 디지털 경험 디자인까지 총괄한다. 자율주행차와 메타버스 영역을 넘나드는 그를 통해 미래 모빌리티 디자인을 미리보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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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4월호
기후 위기 앞 전시 디자인의 별일 - … (더 보기)
KO | 비거니즘 전시 매뉴얼 wiki.0makes0.com/Home 전시 과정을 하나씩 돌아보며 “전시를 만들고 해체하는 전 과정에서 마주하는 여러 결정의 순간에 보다 환경에 덜 빚지는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한 매뉴얼”이라고 기획자 제로의 예술은 설명한다. 작품 포장, 전시장 조성, 홍보와 디자인, 전시 운영 등 각 단계에서 사용되는 물질, 에너지 등을 확인하고 기타 대안까지 확인할 수 있다. EN | GCC gallery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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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4월호
기후 위기 앞 전시 디자인의 별일 - “- 하지 않았다.”
리센트워크가 디자인한 〈미술관-탄소-프로젝트〉 웹사이트. 〈미술관-탄소-프로젝트〉 주요 그래픽. 〈미술관-탄소-프로젝트〉 2022 국립현대미술관 2022년 8월부터 10월까지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열린 〈미술관-탄소-프로젝트〉는 그 이름처럼 미술관의 탄소 배출량을 단서로 인류세 시대에 미술관의 역할에 대해 질문하는 다원 예술 프로젝트였다. 성용희 국립현대미술관 학예연구사는 전시 디자인과 전시 기획의 순서를 바꿨다고 설명한다. “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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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3월호
민구홍
민구홍이 디자인을 익힌 학교는 구글을 위시한 웹, 따라서 교실은 컴퓨터 앞이다. 문학과 언어학을 공부했다. 안그라픽스와 워크룸에서 편집자, 디자이너, 프로그래머 등으로 일했고, 현재는 안그라픽스의 정체불명 독립 사업부 ‘안그라픽스 랩’의 디렉터이자 ‘민구홍 매뉴팩처링’도 운영 중이다. ‘새로운 질서’에서 ‘실용적이고 개념적인 글쓰기’의 관점에서 코딩을 가르친다. m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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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3월호
한국과 일본에 가교를 놓는 전시 플랫폼, 파도그래프
기획 콘노 유키, 칸노 타카히코, 미즈노 코스케 로고 디자인 시에니츄안한국과 일본은 지리적으로 가깝지만 언어 장벽으로 인해 어떤 전시가 열리고 있는지 알 길이 없다. 갤러리에서 영어로 된 정보를 웹사이트에 올리지 않는다면 말이다. 이에 미술 비평가 콘노 유키와 웹 디렉터이자 에디터 칸노 타카히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겸 에디터 미즈노 코스케는 양국의 전시 정보를 공유하는 프로젝트 ‘파도그래프’를 시작했다. 웹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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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월호
서정적으로 펼쳐지는 빛의 변주
(왼쪽부터) 박근호, 이영호 이함 캠퍼스에서 열리고 있는 〈사일로랩 AMBIENCE〉전. 해가 물에 반쯤 잠긴 풍경을 연출한 ‘파동’은 수면 위로 잔잔하게 그려지는 동심원을 바라보며 물멍에 빠져들기에 좋다. 몰입형 미디어 아트 전시가 디지털 시대의 포토 존이 된 지 오래다. 초기에는 고흐, 클림트 등 누구나 알 만한 화가들의 원작을 영상으로 재구성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근래 들어서는 디스트릭트의 아르떼뮤지엄, DDP에서 열린 〈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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