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6년 12월호 [브라비아 X 시리즈] 여섯 가지 컬러의 향연 1 블랙 헤어가 실버가 될 때까지 라이프스타일리스트 이상일 씨의 작품.작가는1960년대 어머니께서 TV 앞에서 손뜨개를 하시며 가족을 기다리시는 모습과 현재의 자신의 모습을 통해 TV의 역할과 기억들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한다. 라이프스타일에서 TV는 공간의 일부분이자 창조와 휴식을 위한 공간으로 해석했다. 2 화이트 크리스마스 건축가 장순각 씨가 연출한 작품.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행복과 화이트 브라비아의 설렘을 마음 설레던 첫눈처럼 표현했다.3 연금술사
- 2006년 12월호 [브라비아 X 시리즈] 소니 디자인의 정체성 부활과 진화 자유분방한 기업 문화를 추구했던 창업자인 고 모리타 아키오 회장이 소니를 설립한 지 올해로 벌써 60주년이 되었다. 그리고 소니 디자인센터가 설립된 지 45주년이 되었다. 강한 리더십과 카리스마의 소유자였던 모리타 아키오 회장은 20여 명 규모의 자그마한 회사였던 동경통신공업을 세계적인 기업 소니로 만들었다. 소니를 세계적인 기업으로 만들기 위한 그의 야심은 동경통신공업 시절부터 그의 각별했던 소니 브랜드의 사랑에 대한 일화로 전해진다. 그가 새롭게 개
- 2006년 12월호 [Design Awards 2006] 아이덴티티 디자인-SK텔레콤 'T' T월드’ 매장, 사업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이 이루어지고 있다. (위)SK 텔레콤의 새 브랜드 ‘T’ (아래)애플리케이션의 크리에이티브가 돋보였다최근 이동통신 사업의 경쟁이 극에 달하고 있다. 하위 서비스 브랜드의 종류는 넘쳐나다 못해 어느 것이 어느 것인지 구분이 힘들 지경이다. 번호의 자부심이 남달랐던 ‘스피드 011’은 번호 이동성 제도(MNP)의 도입으로 그 힘을 잃었다. 온라인 서비스 브랜드 ‘T’가 탄생한 배경이 여기에 있다. S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