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Design News
100개의 숍, 100가지 디자인 썬데이나마스떼


©이경옥 기자



기획·운영·공간 디자인 썬데이나마스떼(대표 김보연)
BI 디자인 오소원
운영 시간 프로그램 스케줄에 따라 운영
주소 서울시 중구 충무로 54-17 4층
홈페이지 sundaynamaste.com

‘이런 곳에서 요가 수업을 한다고?’ 을지로 골목에 위치한 썬데이나마스떼를 찾아간다면 이런 의심은 미리 떨쳐내야 한다. 여기저기서 기계 돌아가는 소리뿐인 건물, 그곳 4층에 거대한 초록색 벽과 햇빛이 한가득 내리쬐는 신비한 공간이 있다. 썬데이나마스떼는 2019년 봄, 요가라는 공통 관심사로 만난 마케터와 요가 강사가 함께 만든 웰니스 브랜드다. 최소한 일요일 정도는 평온하게 지내자는 마음으로 썬데이나마스떼라는 이름을 붙였다고. 이곳에서는 도시 노동자를 위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한다. 테마에 맞는 요가 클래스 이외에도 명상, 채식 등 요가 문화와 맥을 같이하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들이 추구하는 가치는 붉은 태양에서 넓게 펼쳐진 모래사장, 녹색의 자연이 어우러진 BI에서도 여실히 드러난다. ‘여행’이라는 모티브에서 시작한 BI는 썬데이나마스떼에서 벌어지는 모든 행위가 일상에 스며든 여행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공간은 ‘휴식’과 ‘건강’을 키워드로 방문객을 위한 포용력 있는 장소가 되고자 했다.


#서울 #을지로 #요가스튜디오 #109㎡ #요가클래스 #명상 #웰니스

* 월간 디자인 vol. 508호 특집기사 '100개의 숍, 100가지 디자인' 은 일부분만 온라인 게재됩니다. 더 많은 내용은 본지를 참고해 주세요.

Share +
바이라인 : 월간 <디자인>편집부, 최명환, 백가경, 배우리
디자인하우스 (월간디자인 2020년 10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