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지만 큰 브랜드〉
-
디자인 황주미 글 우승우, 차상우, 한재호, 엄채은 발행 북스톤 가격 1만 6000원
동네 구멍가게조차 브랜드를 외치는 시대. 하지만 사업을 꾸려가기도 바쁜 사장님에게는 브랜딩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감조차 오지 않는다. 이런 이들을 위해 작은 브랜드에 최적화된 브랜딩 전략을 소개한다. 10가지 법칙을 차근차근 실행하다 보면 누구나 작지만 큰 브랜드를 만들 수 있다. 참고로 공동 저자 중 한 명인 더워터멜론 우승우 대표는 이번 호부터 본지에 ‘Small is the New Big’ 시리즈(134쪽)를 연재한다.
Share +